나트랑에서 누릴 수 있는 시내 근처 최고의 마사지와 스파 10곳 추천 및 예약 방법

나트랑에서 누릴 수 있는 시내 근처 최고의 마사지와 스파 10곳 추천 및 예약 방법

나트랑에서 누릴 수 있는 시내 근처 최고의 마사지와 스파 10곳 추천 및 예약 방법

Blog Article


장엄한 유적과 사원을 탐험하며 과거 시대의 풍부한 역사에 빠져보세요. 심층적인 여행 가이드를 통해 괌의 열대 행복을 발견하세요. 아고다의 원활한 예약 경험을 통해 숨겨진 보석 같은 명소, 문화 명소, 고요한 해변을 발견해 보세요. 영성과 모험이 어우러진 세심한 여행 일정으로 7일간 다람살라를 여행하는 여정을 시작하세요. 체감온도 35도가 가까운 치앙마이에서 뜨거운 차를 밖에서 마시는 건.. 힘들어서 한두 모금 마시고 끝내야 하는 아쉬움은 있다.


방콕에서는 쇼핑과 관광으로 지치고 아픈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풀타임 정통 타이 마사지를 단돈 200바트(한화 약 7,800원)에 경험할 수도 있다.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높은 저렴하고 가성비 높은 마사지샵을 소개한다. 베드 마사지의 경우 2인실 방에 들어가서 받았고 먼저 발을 씻어준 뒤 마사지 받을 아로마 향을 고른 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사지 방 내부가 그렇게 고급스러운 느낌은 없습니다. 오래된 느낌이 많이 나고 마사지는 나쁘지 않았지만 너무 좋다! 아마도 구글 리뷰가 너무 좋았어서 기대가 컸기에 그럴 수도 있고 또 마사지사에 따라 다를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적당한 프리미엄급 마사지와 로컬 마사지는 많이 방문을 해봤기 때문에 저의 개인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태국 방콕에 와서 꼭 경험해봐야 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마사지 체험입니다. 실지로 태국을 방문하면 한 블록 건너 한 군데씩 마사지 가게가 있을 정도로 흔히 볼 수 있으며, 태국을 방문한 관광객들은 1일 1 마사지를 받을 정도로 모두가 선호합니다. 저도 태국에 가면 하루종일 마사지만 받는 날만 정해놓을 정도로 좋아하는데요. 동남아 여러 국가권에서 흔히 관광 상품으로 마사지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지만, 단연코 태국 마사지사들의 실력이 가장 뛰어나고 가격 대비 가성비가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더 오쿠라 스파는 고급 호텔 더 오쿠라 프레스티지 방콕(The Okura Prestige Bangkok)에 있는 도심 속 고요한 안식처다.


역시 우붓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한국인 추천 마사지샵입니다. 원래 이렇게 유명한 곳보다 그냥 동네 가까운 곳을 가는 것을 선호하는데 짬 푸한 길을 걷는 트래킹을 살짝 해보고 싶었기 때문에 겸사겸사 예약을 진행했습니다. 카르사스파는 일단 야외에서 받는 마사지라는 점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마사지 자체의 만족도보다는 매장 분위기가 좀 고급스럽습니다. 마사지는 크게 특별한 점이 있거나 특별히 나쁜 점이 있지도 않습니다.


많은 분들이 만족하고 다시 찾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도착해서부터 떠날 때까지 편안하고 기분 좋은 서비스로 여러분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청주힐링타이는 청주시 서원구 월평로 4에 위치한 업체로, 체계적인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만족을 드리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역시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으며, 최고의 경력과 실력을 가진 마사지사가 상주하여 연중무휴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청주시에 위치한 수타이테라피는 흥덕구 풍년로 148-1에 위치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 포괄적인 여행 일정으로 붕따우로 주말 휴가를 떠나보세요.


말 그대로 뜨거운 돌로 마사지를 구간이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위치는 미케비치에서 직선거리로 약 700m 정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조금 구석에 있어서 찾기 힘들 수 있지만 그랩을 이용해서 가면 택시기사님들이 잘 찾아서 방문해줍니다.


1일 1마사지를 계획하고 여행오는 여행자도 많이 볼수 있는데요. 저도 태국 살면서 가장 큰 행복이 바로 저렴한 가격에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태국의 마사지가 아닐까 싶어요. 짱구지역을 둘러보는 동안 방문할만한 마사지샵으로는 칠락스가 있습니다. 발마사지를 받았고 이때 초등학생 조카도 함께 받았는데 아이들이 방문해서 마사지를 받는 경우도 종종 있는지 매우 익숙하게 마사지를 해주시는 듯했습니다. 아이에게 압에 대해서 계속 물어보며 체크해 주십니다.


다 끝나면 그 주마다 정해지는 차를 주시는데, 방문했을 때는 생강차 주간이어서 따뜻한 생강차를 내어주셨다. 매장 전반으로 에어컨이 빵빵해서 따뜻한 차가 딱 좋았다. 그리고 원하는 마사지 이야기하면 마사지사분이 데리러 와주신다. 그래서 온갖 마사지 샵 리뷰를 들여다보고 찾아보다가 여기 경관을 보고 고꼬닷!! 슬리밍 마사지나 프리네이탈 마사지는 회원은 60분에 $72.76, 비회원은 $83.46부터 시작합니다.

오피걸 오피오피걸 오피오피걸 오피걸 사이트 오피걸 사이트

Report this page